본문 바로가기

Music

김도진-WAYS [가사/듣기]

반응형

김도진-WAYS

김도진-WAYS 바로듣기

김도진-WAYS 가사

무엇으로 불리든 나는 나고
어떤 이름을 가져도 난 나야
내가 뭘 하든 나는 그냥 나고
어떤 생각을 하든 난 나야
 
언젠가 문득 만나게 된 나의 새로운 이름
내가 지나온 수많은 길이
한순간 선택으로 바뀔까 하는
이런저런 걱정도 많았지만
I don't stop I can go anywhere
I'm fine, I trust, I trust

김도진-WAYS

안녕하세요, 김도진입니다.


저의 스물에게 감사하며,
남은 제 청춘에게, 모든 청춘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곡입니다.
앞으로의 청춘을 응원하며!


김도진-WAYS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