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한경일-그대는 내가 사는 이유입니다 [가사/듣기]

반응형

한경일-그대는 내가 사는 이유입니다

한경일-그대는 내가 사는 이유입니다 바로듣기


한경일-그대는 내가 사는 이유입니다 가사

내 손을 잡아줬죠. 닫혀있던 나에게 다가와
환하게 웃어줬죠 언제나 그 품에 안아줬죠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그대는 내가 사는 이유입니다.
한줄기 빛이 되어 주었죠.
어둡던 내 삶속에 그대가 온 후
모든게 변해갑니다

한경일-그대는 내가 사는 이유입니다
사랑하는 당신께 불러주고 싶은 이 노래.
‘그대는 내가 사는 이유입니다’ 런칭!



보컬리스트 한경일은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여 꾸준한 음원 발표를 하고 있다. 누구보다도 왕성하게 그의 음악을 꾸준히 들려주고 있다. 진심을 담아 부르는 그의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

이번 타이틀 곡 ‘그대는 내가 사는 이유입니다’는 수많은 드라마의 타이틀 곡을 써온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웅장한 편곡이 돋보이는 팝발라드 곡이다. 힘들고 지쳐있던 나에게 다가온 그대는 내 인생의 한줄기 빛과 같은 사람이라고 전하는 그 말이 큰 울림을 준다.

작사 : 필승불패
작곡 : 필승불패
편곡 : 필승불패


한경일-그대는 내가 사는 이유입니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