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소년감성-오 나의 간호사 (Album Ver.) [가사/듣기]

반응형

소년감성-오 나의 간호사 (Album Ver.)

소년감성-오 나의 간호사 바로듣기


소년감성-오 나의 간호사 가사

내가 사랑하는 여자친구의 직업은 간호사
오늘은 아침 근무 출근했죠 시곌 보니 여섯시
문자해도 카톡해도 그녀는
여전히 답 없죠(없죠)
오늘도 약속 시간 지났죠
그녈 기다린지 두 시간(잘하면 한 시간)

소년감성-오 나의 간호사 (Album Ver.) 소년감성 [유실감성 보관함]
*오 나의 간호사 (1번 트랙) 첫 곡 '오 나의 간호사'는 소년감성의 올드보이 역할을 맡고 있는 저 이상순의 이야기입니다.



남자 간호사로 병원에서 8년을 일하면서 많은 간호사들이 힘들게 일하는 모습을 보기도하고 또 함께 겪기도 했어요. 그래서 간호사의 이야기를 노래로 만들고 싶었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간호사도 힘들지만 그 간호사를 사랑하는 애인도 함께 힘들어 하더라고요.

지금의 제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힘들지만 묵묵히 그 길을 걸어가는 간호사들(그리고 걸어갈 간호 학생들), 그리고 그 간호사를 사랑해서 함께 그 길을 걸어가는 애인들에게 이 노래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간호사에 대한 편견과 오해도 함께 없어졌으면 합니다.

*너와 함께 라면 (2번 트랙)

*그대에게 젖어 (3번 트랙)

*로맨틱 연화지 (4번 트랙)

*그림자의 노래 (5번 트랙)

*2초와 7초 사이(Feat. 유하나) (6번 트랙)

*비상구 (7번 트랙)

*헤어져 돌아오는 길 (8번트랙)

 _ 글.이상순


소년감성-오 나의 간호사 (Album V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