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유성은-You Can Feel It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OST)[듣기/가사]

반응형

유성은-You Can Feel It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OST)

유성은이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하 ‘아드공’) OST Part.4 ‘유 캔 필 잇(You Can Feel It)’ 음원이 공개됐다.

유성은-You Can Feel It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OST)바로듣기

유성은-You Can Feel It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OST)

대세 보컬리스트 유성은,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의 마지막 OST 참여!

최근 KBS '불후의 명곡', '노래싸움-승부' 등의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맹활약 중인 대세 보컬리스트 유성은이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연출:고국진, 제작:KBS) OST의 마지막 주자로 나섰다.

유성은이 부른 '아드공'의 OST 'You can feel it'은 유성은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R&B 장르의 곡으로,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뿐 아니라 꿈을 좇는 모든 사람들의 고민이 담겨있는 곡이다. 바쁘게 돌아가는 삶에 지친 나날들과 막연한 성공에 대한 갈망에서 빠져나와 '스스로가 진심으로 원하고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느껴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유성은은 아끼는 후배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아드공’ 김소희를 위해 OST 지원 사격에 나서며 힘을 보탰다.

한편, 웹을 통해 먼저 방송을 시작한 [아드공]은 지난 10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KBS joy, KBS 월드 채널에서도 온에어되고 있으며 오는 26일(월)부터는 멤버들이 직접 대본을 쓰고 연기를 하여 제작한 드라마 '꽃길만 걷자' 본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유성은-You Can Feel It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