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y_isntit-오늘도 난 그대 품에 잠들고 싶다 (Feat. 류현) [가사/듣기]

반응형

by_isntit-오늘도 난 그대 품에 잠들고 싶다 (Feat. 류현)

by_isntit-오늘도 난 그대 품에 잠들고 싶다 바로듣기

by_isntit-오늘도 난 그대 품에 잠들고 싶다 가사

핸드폰 속에 비친
너의 모습 바라보며
난 오늘도 그댈 생각해
나의 모습 바라보는 너의 눈빛은
여전히 나를 설레게 해줘

어둠이 찾아와
헤매고 있으면
너는 내게 와서 수많은
별빛들로 환하게 비추고
얼어있던 내게
따뜻한 봄 따뜻한 나로
녹여주었던 너와의 시간들

by_isntit-오늘도 난 그대 품에 잠들고 싶다 (Feat. 류현)

“오늘도 난 그대 품에 잠들고 싶다”
내가 생각한’결혼’은 매일 같이 잠을 자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싸우고 서로 등 돌리고 자는 것, 마주 보고 꼭 껴안고 자는 것까지
결혼은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편안한 집에서 매일 같이 잠에 드는 것.

나의 결혼에 대한 설레는 생각을 이 노래에 담아내고 싶었다.
이 음악을 듣는 누군가에게 그 설렘이 느껴지길 바라본다.


by_isntit-오늘도 난 그대 품에 잠들고 싶다 (Feat. 류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