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심우종-당신을 위한 나의 사랑 [뮤비/가사]

반응형

심우종-당신을 위한 나의 사랑

가수 '심우종' 이 "당신을 위한 나의 사랑"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심우종-당신을 위한 나의 사랑 바로듣기

심우종-당신을 위한 나의 사랑 가사

어느 날 운명처럼 내 곁에 다가온
내 인생의 전부인 당신
사랑으로 삶의 굴레에 살아가며
우린 하나가 되고

정이란 무엇이길래 아픔의 시간도
가슴으로 함께 나누고
따뜻한 위로의 말 나누며
우린 서로의 영혼을 나누었지

심우종-당신을 위한 나의 사랑

시를 노래하다. 시인 '심우종'의 데뷔 앨범 발매. 시인 출신의 가수, '심우종'은 아내에게 바치는 사랑을 노래한, '당신을 위한 나의 사랑'을 발매했다.



'당신을 위한 나의 사랑'은 부부로 살아온 인고의 시간을 회고하며 진정한 애정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부부의 주제의 곡이다.


가수 '심우종'은 작가활동 외, (사)국제팬크럽, 세계한글사랑, 푸른문학, 샘터문학 등의 문화 예술 기관에서 주요 임무를 맡으며, 각종 통일 관련 사업의 봉사 활동과 활발한 가수 활동을 하고 있다.


심우종-당신을 위한 나의 사랑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