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인피니트 엘-내가 아니어도 좋아 (군주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인피니트 엘-내가 아니어도 좋아 (군주 OST)

인피니트 엘(김명수)의 드라마 ‘군주’ OST 중 천민 이선 테마곡 ‘내가 아니어도 좋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인피니트 엘-내가 아니어도 좋아(군주 OST)바로듣기

인피니트 엘-내가 아니어도 좋아

엘(김명수)이 부른 '군주' OST Part. 14 '내가 아니어도 좋아'는 극중 한가은(김소현)을 향한 천민 이선(엘)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자신을 버리면서까지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남자의 순애보를 엘(김명수)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으로 절절하게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극 중 자신이 맡은 캐릭터인 천민 이선이 등장하는 장면에 삽입될 OST 테마를 직접 소화하게 된 엘(김명수)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애달픈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을 통해 극 중 천민 이선의 감정선을 진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엘은 소속사를 통해 "노래를 통해 극중 이선의 애틋하고 간절한 마음을 담으려고 노력했다” 며 "출연중인 드라마 OST를 직접 불러 뜻 깊고, 시청자 분들께 들려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면서도 한편으로는 떨리기도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곡은 작사가 굿초이스와 연애의 발견 OST ’너무 보고 싶어’(어쿠스틱 콜라보), W OST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박보람), 사임당 빛의 일기 OST '기억상실증'(김범수)등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빨간양말(임동균.어한중) 작품이다. 

[CREDIT]
작사: 굿초이스, 빨간양말
작곡: 빨간양말
편곡: 빨간양말

인피니트 엘-내가 아니어도 좋아 (군주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