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효린 & 키썸-FRUITY(프루티)[뮤비/가사/듣기]

반응형

Hyolyn(효린), Kisum(키썸)-FRUITY(프루티)

효린과 키썸이 함께한 서머송 ‘FRUITY(프루티)’의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되었다. 

효린 & 키썸-FRUITY(프루티)바로듣기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SNS를 통해 “2017.06.29 효린 X 키썸 ‘FRUITY’ (PROD. GROOVYROOM) MV Teaser”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Hyolyn(효린), Kisum(키썸)-FRUITY(프루티)

‘프루티’는 래칫 장르를 기반으로 한 펑키한 기타곡. 인트로부터 나오는 시원한 리듬 기타와 트렌디한 벨 소리는 세계적으로 유행 중인 트로피컬 사운드로, 여름 날씨에 잘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을 준다. 키썸이 랩메이킹하고, 소녀시대-태티서 ‘트윙클’, 엑소 ‘중독’을 작사한 서지음이 작사했으며, 박경 ‘보통연애’, 개리 ‘바람이나 좀 쐐’를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이 kriz와 작곡해 완성도를 더했다.

키썸(Kisum)

효린은 올해 초 미국 빌보드지에서 “K-pop 시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목소리”라는 극찬을 받았으며, 미국 SXSW 무대위에 올라 탁월한 가창력과 음악성으로 현지 미디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Hyolyn(효린)

키썸은 파워풀하면서도 귀에 감기는 개성 있는 래핑과 밝고 사랑스러운 ‘비글 매력’으로 사랑 받는 실력파 래퍼로 2014년 Mnet ‘쇼미더머니 3’, 2015년 Mnet ‘언프리티 랩스타 1’에서 활약하며 힙합 뮤지션으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효린과 키썸은 ‘프루티’를 통해 썸머 화보를 촬영하며 청량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앨범 화보는 예명 less로 유명한 김태균 포토그래퍼 작품이다. 김태균 포토그래퍼는 에프엑스, 샤이니, 아이유, 우주소녀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앨범화보를 촬영했으며 GQ, 엘르 등 패션 화보를 통해 특유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효린 & 키썸-FRUITY(프루티)[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