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너목보7 김온정-야상곡(자우림) [가사/듣기]

반응형

너목보7 김온정-야상곡(자우림)

자우림은 임상병리사 김온정 씨와 메가 히트곡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불렀다.

너목보7 김온정-야상곡(자우림)바로듣기

김온정-야상곡 가사

바람이 부는 것은 더운 내 맘 삭여주려
계절이 다 가도록 나는 애만 태우네
꽃잎 흩날리던 늦봄의 밤
아직 남은 님의 향기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애달피 지는 저 꽃잎처럼
속절없는 늦봄의 밤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너목보7 김온정-야상곡(자우림). 전 국민 대반전 음악 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7]

김윤아는 “자우림이 슬슬 움직이려고 하고 있는데 ‘너목보’가 첫 활동이다. 5월 말에 앨범을 준비 중인데 시기가 조심스럽다.



김윤아는 대한민국 여러분 힘내세요”라고 응원했다. 이어 “오늘 시즌 마지막 방송이라고 해서 꼭 오고 싶다고 졸랐다”고 털어놨다. 최종 선택만 남은 상황에서 자우림은 고심 끝에 듀엣을 함께할 사람으로 3번 김온정을 지목했다.

자우림은 "마지막까지 함께 해서 영광"이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으며 이날 출연자 중 상당수의 실력자들을 '음치'로 착각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실력자 찾기에 성공했다.

김온정은 "자우림의 팬이다. 대학교 축제 때 첫 무대를 섰는데 그때 '팬이야'를 불렀다. 여기에서도 제가 이 노래를 신청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생계를 위해 노래를 접었지만, '너목보7'을 통해 가슴 한편에 묻어둔 꿈을 꾼 것 같다"라며 "시즌 8, 9가 나오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너목보7 김온정-야상곡(자우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