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신원-좋았을텐데 (With 김예빈)[가사/듣기/보기]

반응형

박신원-좋았을텐데 (With 김예빈)

박신원-좋았을텐데 바로듣기

박신원-좋았을텐데 (With 김예빈)

너와 함께라면 좋았을텐데.. 박신원의 네 번째 [Swednesday #4]

무심한듯 따듯한, 그리고 약간은 쓸쓸한 목소리로 이야기하는 이번 노래는아직, 혹은 그 전에 이루어지지 않았던 사랑에 대해 말하고 있다.

언제나 그의 음악이 그러했듯이이번 노래에서도 화자가 말하듯 노래하는 가사를 담았다.

이번곡의 노랫말에는 ‘Swednesday’의 모든 노래의 가사가 조금씩 숨어있다.‘같이 걸을까’, ‘When I’, ‘사랑인가봄’의 노래가사와 멜로디를 찾아보는 것도이번 음악을 즐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2010년, 오드라는 밴드로 자신의 첫 음악을 시작했던 박신원은네 번째[Swednesday]에서 오드의 보컬이었던 김예빈을 다시 만났다.가장 아끼는 보컬리스트 중 한명이라고 생각할 만큼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김예빈의 노래도 참 좋다.

노래 김예빈, 드럼 은주현, 베이스 김세준, 피아노 임채영, 첼로 이유나 코러스 배유빈이 참여하여 노래를 빛내주었다.


[Swednesday Project]
2016년 11월 첫 싱글‘같이 걸을까’를 발표한 박신원은사실 기타리스트로 더 많은 활동을 하며, 때론 작곡가로, 가끔은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다.

아무도 관심 가져주지 않아도 순수하게 음악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으로 시작하는 프로젝트 ‘Swednesday’는매달 첫 번째 수요일마다 어떠한 방법으로든 대중을 찾을 것이다.

“직업은 음악, 그리고 이건 취미로 하는 음악”라는 말을 따라, 앞으로 시작할 그의 순수한 음악에 귀 기울여봐 줄 수 있길 바란다.

-Credits-
박신원 Single [Swednesday #4]

Vocal 김예빈
Guitar 박신원
Drum 은주현
Bass 김세준
Piano 임채영
Cello 이유나
Chorus 배유빈

 


박신원-좋았을텐데 (With 김예빈)[가사/듣기/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