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시혁-지우고싶다[듣기☆가사]동영상

반응형

김시혁-지우고싶다

김시혁-지우고싶다 바로듣기

김시혁-지우고싶다 가사

 

김시혁-지우고싶다[듣기☆가사]동영상
줄이겠다던 술도 마셨어
평소보다 조금 과한 듯 해
정신도 못 차릴 만큼
 
따뜻한 물로 몸을 녹이고
창문도 죄다 걸어 잠그고
오늘 밤은 웃는 너의 얼굴
나타나지 않길
 
지우고 싶다 너의 기억
지우고 싶다 눈 감아도
계속 아른거리는 너를
 
창 밖은 점점 밝아오는데
눈꺼풀은 더 무거워지고
눈 감으면 더 선명하게
너는 내게 다가와
 
지우고 싶다 너의 기억
지우고 싶다 눈 감아도
계속 아른거리는 너의 미소
 
지우고 싶다 너의 기억
지우고 싶다 눈 감아도
계속 아른거리는 널

 
넌 이미 나를 지웠고
나 없이도 행복하지
너에게 이미 나는 없고
작은 추억조차 없어
왜 자꾸만 바보같이
너를 못 잊어
널 널 널

 

김시혁-지우고싶다

싱어송라이터 ‘김시혁’이 두 번째 싱글 [지우고싶다]를 발표하였다.
헤어진 뒤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는 추억에 힘들어하는 이별의 아픔이라는, 보편적인 감정에 대해 적어 내려간 어쿠스틱 팝이다.
2015 머니투데이 대학가요제 금상 수상 작품이기도 하다.
 
[지우고싶다]

Composed by 김시혁
Lyrics by 김시혁
Arranged by 김시혁, Mono.J
E.Guitar by Mono.J
Bass by 이우도
Vocal by 김시혁

 

김시혁-지우고싶다[듣기☆가사]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