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앤씨아 & 슈가볼-읽어주세요[뮤비/가사/듣기]쇼핑몰 CEO 모델 하늘

반응형

앤씨아 & 슈가볼-읽어주세요

가수 앤씨아가 6개월 만에 감성 보컬리스트 슈가볼과 호흡을 맞춰 '읽어주세요' 를 발표했다.

앤씨아 & 슈가볼-읽어주세요 바로듣기

앤씨아 & 슈가볼-읽어주세요

앤씨아, 독보적인 감성의 슈가볼과 특급 콜라보!
신곡 ‘읽어주세요’ 공개!

가수 앤씨아가 지난해 12월 이후 6개월 만에 감성보컬리스트 슈가볼과 함께한 신곡 ‘읽어주세요’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 ‘읽어주세요’는 아이유, 브아걸, 인피니트, 에이핑크, 헤일로 등 내노라하는 가수들의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던 작곡가 KZ와 감각적인 작사로 주목받는 작사가 D’DAY가 참여한 곡으로 첫사랑의 설레는 감정과 막 시작되는 연인들의 달콤함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매력적인 발라드 곡이다.

 또한 사랑을 책을 읽는 것에 비유한 독특한 가사와 함께 앤씨아의 지르지 않으면서 귓가에 나긋하게 속삭이는 듯한 목소리와 인디씬의 최강자 슈가볼의 달콤한 목소리와 함께 조화롭게 어우러져 듣는 사람들로 하여금 빠져들게 한다.

이번 ‘읽어주세요’ 뮤직비디오는 유명 CF감독 “임재경”감독이 연출하고, 언더웨어 쇼핑몰 업계 1위인 ‘하늘하늘’의 대표이자 모델인 ‘하늘’이 앤씨아와 함께 출연하여 청순하고 상큼한 매력을 한껏 담아내고 있다.

쇼핑몰 CEO 하늘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쇼핑몰 CEO 하늘이 기획에서부터 직접 참여한 것을 비롯하여, 장면 하나 하나에도 아이디어를 내며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앤씨아의 새 싱글 ‘읽어주세요’는 30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redit]
Piano : KZ
E.Piano : KZ
Guitar : 여민락
Flute : 김빛나
Chorus : KZ, 앤씨아

 

앤씨아 & 슈가볼-읽어주세요[뮤비/가사/듣기]모델 하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