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슈퍼주니어 규현-If You (최고의 한방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슈퍼주니어 규현-If You (최고의 한방 OST)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최고의 한방' OST에 참여해 '이프 유'(IF You)를 발표했다.

규현-If You (최고의 한방 OST)바로듣기

슈퍼주니어 규현-If You (최고의 한방 OST)

‘발라드 황태자’ 규현이 드라마 ‘최고의 한방’ OST에 참여해 화제다.

규현은 이 시대 20대의 삶을 리얼하게 그려낸 KBS TV ‘최고의 한방’ OST인 ‘IF You’(이프 유)를 가창, 이는 오늘(3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련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IF You’는 후반부 웅장한 오케스트라가 등장해 규현만의 애절한 감성을 배가시키고, 듣는 이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섬세한 발라드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OST는 tvN 드라마 ‘도깨비’ 속 최고 히트 곡인 크러쉬의 ‘Beautiful’(뷰티풀)을 만든 이승주 작곡가의 작품으로, KBS ‘태양의 후예’, 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괜찮아, 사랑이야’ 등 각종 인기 드라마 OST를 진두지휘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으로 나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더욱이 ‘IF You’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 tvN ‘신서유기 4’를 비롯, 규현의 입대를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슈퍼주니어 규현-If You (최고의 한방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