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OVAN (오반)-좋은 사람 (Feat. 피아노맨 (김세정))[뮤비/가사/듣기]

반응형

OVAN (오반)-좋은 사람 (Feat. 피아노맨 (김세정))

19세의 천재 싱퍼, 오반(OVAN)이 대세 아티스트인 '피아노맨 (김세정)'과 함께 첫 번째 프로젝트  '좋은 사람' 발표...

OVAN (오반)-좋은 사람 바로듣기

OVAN (오반)-좋은 사람 (Feat. 피아노맨 (김세정))

"그들의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을까...?"
너만 들려주는 음악이 선보이는 첫 번째 프로젝트. 오반의 '좋은 사람'

페이스북 페이지 '너만 들려주는 음악'이 직접 가능성 있는 선별해 아티스트를 제작, 홍보해주는 프로젝트 '너만 들려주는 음악' 시리즈를 선보인다.


그 첫 번째 주인공은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만 19세의 천재 싱퍼, 오반(OVAN) 이다.

이미 두 장의 싱글만으로도 어마어마한 주가를 올리고 있는 그는,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좋은 사람'이라는 트랙을 또다른 대세 아티스트인 '피아노맨 (김세정)'과 함께 선보인다.

'많은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자 했던 내 욕심이 어쩌면 나를 나쁜 사람으로 만드는 건 아닐까' 하는 고민을 담고 있는 이번 노래는 역시나 오반 특유의 성숙한 가사와 세련된 곡 진행,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스타일에 도전한 피아노맨의 보컬로 그 정점을 이룬다.

특이하게 리듬악기가 한 개도 없이, 피아노 하나 위에 랩을 하는 형태의 곡인데, 한번 들으면 헤어나올 수 없다고 한다.

앞으로도 '너만 들려주는 음악'은 여러 가능성 있는 아티스트들을 선보이며 그 시리즈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주시기 바란다.

앨범 타이틀 '너만 들려주는 음악 VOL.1 좋은 사람'

01. 좋은 사람 (feat.피아노맨(김세정))
작곡: 피아노맨,렉스디
작사: 오반,Mr.Black
편곡: 피아노맨

 

 OVAN (오반)-좋은 사람 (Feat. 피아노맨 (김세정))[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