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감성밴드 나봄-땅콩에게 물어본다 (Feat. 김소연) [가사/듣기]

반응형

감성밴드 나봄-땅콩에게 물어본다 (Feat. 김소연)

감성밴드 나봄-땅콩에게 물어본다 바로듣기

감성밴드 나봄-땅콩에게 물어본다 가사

너에게 묻는다
꿈이 있느냐고
노란 껍질 속에 꿈 꾸고 있냐고
내가정한 걸까
나의 꿈의 크기
내가 만든 틀이 비좁진 않을까

알맹이가 먼저 생겼는지
껍질 먼저 생겨났는지
알수는 없지만
처음부터 내가 만든 벽 안에서
나를 누르던 그 모든것
버리고 싶다.

감성밴드 나봄-땅콩에게 물어본다 (Feat. 김소연)

“노오란 껍질에 싸여 있는 땅콩처럼 나도 스스로의 가능성을 제한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곡입니다. 
각자의 꿈을 위해 딱딱한 껍질을 깨고 나아갈 수 있기를……

Artist - 감성밴드 나봄
Album - 땅콩에게 물어본다 (feat. 김소연)
Release date - 19th May, 2020


감성밴드 나봄-땅콩에게 물어본다 (Feat. 김소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