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ei (테이)-괴물처럼 (비밀의 숲 OST)[듣기/가사]

반응형

Tei (테이)-괴물처럼 (비밀의 숲 OST)

감성 보컬리스트 테이가 참여한 ‘비밀의 숲’ OST 네 번째 트랙인 ‘괴물처럼‘이 공개됐다.

Tei (테이)-괴물처럼 (비밀의 숲 OST)바로듣기

tvN 토일 드라마. 비밀의 숲 OST 
Part 04. 테이 [ 괴물처럼 ] 

매주 주말 우리 모두를 혼란과 긴장에 빠지게 하는 tvN 드라마 ‘비밀의 숲’ OST. PART 4 [ 괴물처럼 ] 

이번 노래는 진중하고 묘한 차분함을 지닌 대한민국 대표 감성 보컬리스트 테이가 함께 했다.


누구보다 정의롭고 바른길을 걸었지만, 점점 세상에 물들어 다른 선택들을 반복하고 결국 괴물이 된 것처럼 원하지 않는 길에 서있는 한 남자. [괴물처럼]은 비밀의 숲이라는 드라마 속에서 가장 매력적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던 많은 비밀을 안고 있는 듯한 ‘창준’을 위한 테마다. 

흔들림 없어 보이는 눈 빛 속에 담겨진 슬픔과 고민, 무엇을 숨기는지 조차 알 수 없는 침묵. 드라마 속 창준은 그래서인지 더 지쳐보이고 고되어 보인다.  범죄, 폭력세계의 삶. 검다라는 의미를 지닌 느와르. 
[괴물처럼]은 창준이 가진 느와르. 그의 감춰진 검은 부분을 진중한 멜로디와 섬세한 피아노와 기타로 표현하였고, 무언지 슬프게만 느껴지는 갸날픈 그의 마음을 섬세한 감성의 목소리를 지닌 테이가 완성시켰다. [괴물처럼]은 ‘내 딸 서영이’, ‘야왕’, ‘적도의 남자’, ‘공부의 신’, ‘브레인’, ‘광복절 특사’, ‘주유소 습격사건’,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등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 속 OST 만들어온 음악감독 박성진이 작사를 그룹 ‘이브’와 ‘네미시스’에서 건반을 담당, 건반주자로 꾸준히 활동해 온 최민창이 작곡을 하였다. 실력파 뮤지션인 박성민과 최민창은 현재 [굿이너프]라는 프로젝트 밴드로 활동을 하고 있다.

모두가 용의자가 되어 한회 한회 긴장을 늦출 수 없는  tvN 드라마 ‘비밀의 숲’ . [괴물처럼]을 음악을 들으면 더욱 ‘창준’이라는 캐릭터가 궁금해 지지 않을까? 

CREDIT.

Executive Producer : 박종진
Producer : 정원희
Co Producer : 임동균, 김도연
Management : 금병근, 문철규, 정석현, 김영진 
Art Directing & Copy Writing : 정원희
Album Design : 이민수

작곡 : 최민창 
작사 : 박성진 
편곡 : 최민창 

 

 Tei (테이)-괴물처럼 (비밀의 숲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