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더 브라더스-너만 사랑하다가 (품위있는 그녀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The Brothers(더 브라더스)-너만 사랑하다가 (품위있는 그녀 OST)

신인 그룹 'The Brothers(더 브라더스)'가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OST Part.3 '너만 사랑하다가'를 공개했다.

더 브라더스-너만 사랑하다가 (품위있는 그녀 OST)바로듣기

품위있는 그녀 OST Part. 3 The Brothers(더 브라더스)-너만 사랑하다가


JTBC 금토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OST PART.3 
더 브라더스 - [너만 사랑하다가]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의 세번째 OST 곡 ‘The Brothers (더 브라더스)’의 ‘너만 사랑하다가’가 공개되었다. 


‘너만 사랑하다가’는 R&B 팝발라드 곡으로 한 번 들어도 귀에 맴도는 멜로디와 오직 한 사람만을 향한 사랑을 애절하게 표현한 가사가 매력인 감성적인 발라드이다. V.O.S의 ‘보고 싶은 날엔’, ‘나 이젠’, 먼데이키즈의 ‘발자국’, SS501의 ‘U R MAN’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한상원’ 작곡가의 곡으로, 특유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기대 되는 곡이다.

특히 ‘품위있는 그녀’ OST로 처음 선보이는 신인 ‘The Brothers (더 브라더스)’의 포근한 목소리와 멤버들의 아름다운 화성이 돋보인다. ‘The Brothers (더 브라더스)’는 신인답지 않은 실력파 보컬 그룹으로 이 곡에서 보컬 디렉팅은 물론 코러스 라인까지 직접 메이킹하며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Album Credit]
 
GUITAR: 정수완
CHORUS: 더 브라더스
MIXING : 이도형
MASTERING : 권남우
STRING ARRANGED : 이도형
RECORDRING BY: 김형건 (AK47)

 [출처:지니뮤직]

 더 브라더스-너만 사랑하다가 (품위있는 그녀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