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노블-나의 별 (Stay)(우주의 별 OST) [뮤비/가사]

반응형

노블-나의 별 (Stay)(우주의 별 OST)

그룹 노블이 가창한 웹둔 '우주의 별 OST' 수록곡 "나의 별"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노블-나의 별 (Stay)(우주의 별 OST)바로듣기

노블-나의 별 가사

깊어진 밤이면 너는 날 비추는
like star 마치 난 중독된 것처럼

깊게 더 퍼지는 네게로 스며들어
I can't stop it

너의 궤도 속에
Fake in, Lacking I stick in you,
that I Dreaming,
I'm just waiting, Drop in HEART
자꾸 날 흔들어대 Call your name
이제 더는 견딜 수가 없는데
Love is you 너라는 dream 이제 말할게

노블-나의 별 (Stay)(우주의 별 OST)

KR 작가의 웹툰 [우주의 별]에 등장하는 남자 아이돌 그룹 [NOBLE]이 새로운 타이틀 [나의 별 (Stay)]로 컴백을 알린다.



# 타이틀곡 "나의 별 (Stay)"
싱글 타이틀 곡 '나의 별 (Stay)'는 퓨처베이스와 R&B 장르에 기반을 둔 곡으로 세련된 플럭사운드와 강렬한 베이스가 특징이다.
사랑을 항성에 끌리는 행성에 빗댄 가사와 감미로운 보컬이 귀를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댄스 퍼포먼스에서 [NOBLE] 멤버들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Lyrics by 제현, KR
Composed by 제현
Arranged by 제현


노블-나의 별 (Stay)(우주의 별 OST)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