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가오리-진혼(야다)[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복면가왕 가오리-진혼(야다)

7연승에 도전하는 노래9단 흥부자댁과 이에 도전하는 4인의 복면가수들이 등장했다.가오리는 야다의 '진혼'을 선곡했고, MC햄버거는 박진영의 '날 떠나지마'를 불렀다.

복면가왕 가오리-진혼 바로듣기

복면가왕 가오리-진혼 가사
내일이면 눈뜨지 않고
영원히 잠들길 바래
그대 없다면 내가 살아있어도
그건 죽은거니까

타고 남은 나의 모든것
그대의 곁에 뿌려줘
못 다했었던 우리 사랑 나눌수 있게
마지막 부탁이야

그래 죽는 날까지
같은 날에 하고 싶다고
우리 함께 약속했었잖아

혼자 두고 떠나면 안돼
그대를 따라서 이세상 떠나가려해
오 우리 사랑 영혼까지 함께해

아름다웠었던
그 모습 아직 기억해
이세상빛이
사라진다해도 찾을수 있어

그래 죽는 날까지
같은 날에 하고 싶다고
우리 함께 약속했었잖아
혼자 두고 떠나면 안돼

그대가 있는 곳
저 하늘 끝에 돌아가 왜
이렇게도 빨리 왔냐 묻거든
단 하룰 살아도

함께 할수만 있다면
어둠의 끝에 있다 해도
나는 행복하다고
다시 떠나면 안돼

 



복면가왕 가오리-진혼(야다)

가오리는 야다의 ‘진혼’을 절절한 감성을 담아 열창했다. 박진영의 ‘날 떠나지마’를 선곡한 MC햄버거는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MC햄버거는 화려한 비트박스를 더해 청중의 귀를 사로잡았다. 판정단은 두 사람의 무대에 "사랑해요"를 연발했다. 판정단은 특히 MC햄버거에 대해 "이런 경연 무대에서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자들은 많지 않다. 정말 최고의 운영체제를 가지고 있는 분인 것 같다"며 극찬했다.

대결 결과 18대 81의 압도적인 표차로 MC햄버거의 승리였다. MC햄버거에게 패배한 가오리는 복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가오리의 정체는 티삼스의 김화수였다.

 

복면가왕 가오리-진혼(야다)[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