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oneykeepmonkey (머니킵멍키)-난 사랑을 잘 몰라 [가사/듣기]

반응형

Moneykeepmonkey (머니킵멍키)-난 사랑을 잘 몰라

Moneykeepmonkey (머니킵멍키)-난 사랑을 잘 몰라 바로듣기

Moneykeepmonkey (머니킵멍키)-난 사랑을 잘 몰라  가사

난 널 너무 사랑하니까
만나면 널 안아봐도 될까
내 손이 많이 차갑겠지만
마음만은 우주 정도는 또 돼 난

나는 서툰 게 좀 많아
니 맘을 하나도 난 몰라
내가 또 부족해도 눈을 감아 줄래 넌
내가 원래 말이야 말을 해야 알아

근데 사랑이란 게 이런 거 맞아?
일단 마음 가는 대로 표현하자
내 친구들은 내가 바보 같대
그럼 어떡해야 내가 천재가 돼

Moneykeepmonkey (머니킵멍키)-난 사랑을 잘 몰라

문득 보았던 하늘은 어둡네요.
먹구름인가 봅니다.
제 눈에 구름은


구름이... everywhere.

01. 향기처럼 내게 머물러

02. 난 사랑을 잘 몰라

03. 눈 : 서로

04. 남들한테 잘 보이는 삶이 뭐가 좋은지 잘 모르겠어

05. we, our, us, 우리

06. Take a break : 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을 위해


Moneykeepmonkey (머니킵멍키)-난 사랑을 잘 몰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