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우주-Shake your body [가사/듣기]

반응형

이우주-Shake your body

이우주-Shake your body 바로듣기


이우주-Shake your body 가사

가면을 쓰고서 여기저길 둘러봐
다른 듯 해도, 같은 사람 들
먼 발치 물러서 너희 대화를 지켜봐
같은 듯 해도, 다른 사람 들

Why can’t I get in here
How can I get in here
지나치려 해도
또 다시,

Shake your body 1,2 step
I’ll take you to there
But I don’t give you happiness,
remember that
듣는 듯 해도 듣지 않는 사람들의
젖은 듯 해도 말라버린 세상속에

이우주-Shake your body

끊임없는 갈등의 연속. 내 안에 어디쯤, 막다른 길에서 터져버린 내 마음을 주워 담기가 벅차다.



거칠 것 없이 쏟아낸 말과 행동들은 서로의 마음에 부질없는 상처를 더했고, 후회 가득한 회무조차 본래 의미를 잃은 말과 행동이었다.

그렇게 이미 훤히 드러나는 가면 너머에 표정을 안간힘을 써 감추었고, 이는 혐오와 역겨움으로 나를 옥죄었다. 하지만 어리석게도 내가 틀렸다.

거칠 것 없이 쏟아낸 말과 행동들은 그들 스스로가 스스로를 사랑함에서 비롯되었고, 훤히 드러난 가면 너머엔 타인과 세상으로부터 자신을 지키기 위한 자기애가 유약하게 발악하고 있었다.

이우주-Shake your bod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