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웅열-왜 니가 다시 생각이 나는거야[듣기/가사]

반응형

웅열-왜 니가 다시 생각이 나는거야

웅열-왜 니가 다시 생각이 나는거야 바로듣기

웅열-왜 니가 다시 생각이 나는거야

마성의 매력 보이스! '웅열' Digital Single [왜 니가 다시 생각이 나는거야] 발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OST Part.4 '너만 사랑하다가'로 참여한 [더 브라더스]의 멤버 '웅열'!
솔로 곡도 부족함이 없이 남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타이틀곡 '왜 니가 다시 생각이 나는거야'는 시간이 지나가도 잊혀지지 않는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에 담았다. 
잔잔하게 시작되는 도입부터 화려한 편곡이 돋보이는 마지막까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웅장함과 애잔한 감성을 잘 표현하였다. 

아름다운 건반, 어쿠스틱 기타와 화려한 스트링 사운드 가 잘 어우러져 감동 깊은 발라드곡으로 만들어졌다. 

 

 웅열-왜 니가 다시 생각이 나는거야[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