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Never Sober Son-항상 (Feat. Jimmy Brown) [가사/듣기]

반응형

Never Sober Son-항상 (Feat. Jimmy Brown)

Never Sober Son-항상 바로듣기

Never Sober Son-항상 가사

시간이 지나가도 난 그대로 있어
시간이 지나가도 난 그대로 있어

나는 항상 나는 항상
나는 항상 나는 항상
널 위한 사랑 사랑 너가 싫어한다니 참아야지

나는 항상 나는 항상
나는 항상 나는 항상
널 위한 사랑 사랑 너가 싫어한다니 참아야지

그래도 항상 옆에 있어줄게
하지만은 후회 오직 너의 꿈에서
그래도 너를 원했던 건 후회하지 않아 절대
너가 아님 누구겠어

Never Sober Son-항상 (Feat. Jimmy Brown)

Never Sober Son First Album “UhJil”

Jimmy Brown


Produced by Never Sober Son

Mixed by hyeminsong

Mastered by hyeminsong
 
Album Artwork
by HWAN


Never Sober Son-항상 (Feat. Jimmy Brow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