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ixty one-나는 원래 [가사/듣기]

반응형

sixty one-나는 원래

sixty one-나는 원래 바로듣기

sixty one-나는 원래 가사

아무것도 없어 진심으로
말할게 원래 착해빠진
얼굴은 무심하기에
날 바라보는 시선은
거울과도 같기에
무표정을 깔아 놓고 보네
장애 같은 건 없어 그저 면상이 좀
다양하지 않을 뿐이야
그런 날 보고 말하더라 엔간히 추함
ok 그럼 밝은 척 좀 해볼 게
하며 웃음 지어봤던 모습은 애벌레
뭐가 그렇게 불만인데
날 겉으로만 보고
판단하지 말아 줄래

sixty one-나는 원래

방구석 지박령이 되어버린 'sixty one'의 첫 싱글 앨범 [나는 원래]



믹스테잎 'NAME CARD'부터 시작하여 가장 최근에 2020년 4월 6일에 냈던 믹스테잎 'NAME CARD 5'와 WaVe-eA$y와 공동 제작한 'Surfer' 그리고 'DEEP WAVE' 또 여러 무료 공개 곡에 피쳐링으로 들어가며 활동을 한 DEEP WAVE crew의 sixty one이 이번에 첫 싱글 '나는 원래'를 6월 17일 정오에 발매한다.

'나는 원래'라는 곡은 얼마 전에 발매한 제이켠의 신곡 '피날레'에 참여한 GILBERT의 jazzy한 느낌을 담은 instrumental에다 sixty one이 노래를 입혔다

sixty one은 여러 가지 자신이 남들에게 비치는 모습이 아닌 자기 자신만의 꾸미지 않은 표정과 형식들을 가사에 담아냈다.

sixty one-나는 원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