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AISAY (아이세이)-너는 나의 아침 점심 [가사/듣기]

반응형

AISAY (아이세이)-너는 나의 아침 점심

아이세이 (AISAY)가 첫 번째 미니앨범 [어리광 Part. 1]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너는 나의 아침 점심 "을 공개했다.

AISAY (아이세이)-너는 나의 아침 점심 바로듣기

AISAY (아이세이)-너는 나의 아침 점심 가사

오늘도 You are 나의 아침 점심
두끼를 걸러도 난 배고프지가 않아
하루를 나는 무슨 바보처럼
너라는 사람에 모든걸 걸고 있어,
I can't breathe yeah without you
Something bringin heart beat
I know you want

길에다
버려진다해도 너만
우린 사랑하길 바라 babe

AISAY (아이세이)-너는 나의 아침 점심

‘AISAY’의 첫 번째 미니앨범 [어리광 Part. 1]
“어른이 되고 난 더 어려졌다.



20대 초반, 부모님과 떨어진 지 2년 째
설레는 마음으로 상경한 서울은
생각보다 삭막했고,
사랑말고는 나를 위로해주거나,
사랑말고는 나를 지탱해주는 것이 없었다.
어디에도 하소연 할 수 없는 사연들
멀어지는 사람들,
화나 있는 거리들,


내가 가진 감정들은 무시되기 마련이었고
나는 점점 더 닫혀 갔다.
혼자 사는 것이 익숙해졌고,
혼잣말이 늘었다.
어리광을 피우고 싶지만 피울 곳이 없기에.
이 앨범에서나마 어리광을 피우고 싶었다.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기를..

Part. 1 은 상경했을 때의 나를 지탱해주던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1. 꽃구경 가자

2. 너는 나의 아침 점심

3. 혼자 살면 더 좋은 점이 많아질 줄 알았지

4. Owl!


AISAY (아이세이)-너는 나의 아침 점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