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효리 타투,이효리-Love me (Feat. Killagramz)[가사/듣기/보기]

반응형

이효리 타투,이효리-Love me (Feat. Killagramz)

'이효리'가 4년 만에 6번째 정규 앨범 [BLACK]을 들고 컴백한다. 앨범은 이효리 본인이 직접 가사를 쓰고 곡을 만들어냈다.

이효리-Love me (Feat. Killagramz)바로듣기

이효리 타투,이효리-Love me (Feat. Killagramz)

4년 만의 컴백, 빛나는 블랙으로 돌아온 강렬한 존재감
이효리 정규 6집 [BLACK] 발매

이효리가 4년 만에 6번째 정규 앨범 [BLACK]을 들고 컴백한다. 서울을 떠나 제주 생활을 통해 받은 수많은 음악적 영감들을 담은 이번 앨범은 이효리 본인이 직접 가사를 쓰고 곡을 만들어냈다. ’10 Minutes'의 작곡가 김도현과 호흡을 맞춰 이효리 본인이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하였으며 총 10개의 트랙 중 1곡을 제외하고는 전곡 작사, 8곡의 작곡으로 이름을 올리며 본격적인 셀프 프로듀싱 앨범을 완성하였다.

평소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폭넓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그녀답게 자신의 앨범에 담은 곡들의 장르 또한 다양하다. 팝과 발라드는 물론 힙합과 소울, 일렉트로니카를 넘나드는 10곡의 트랙은 길었던 공백만큼 그녀의 음악적 성장에 대한 고민과 노력을 짐작게 한다. 또한 ‘킬라그램’, ‘로스’, ‘앱신트’ 등 실력 있는 신예 랩퍼들과의 다양한 시도도 눈에 띈다. 자신의 이야기들로 채워져 빛나는 ‘블랙’으로 완성된 이효리의 이번 앨범은 4년 만의 컴백이라는 시간이 무색할 만큼 다시 한번 그녀의 강렬한 존재감을 느끼게 한다.

이효리는 팔과 어깨의 타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효리 타투 중 오른쪽 팔에 새긴 'walk lightly in the spring, Mother earth is pregnant' 레터링은 '봄에는 사뿐히 걸어라, 어머니 같은 지구가 임신중이니'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효리 타투,이효리-Love me (Feat. Killagramz)[가사/듣기/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