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방탄소년단-컴백홈 (Come Back Home)[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방탄소년단-컴백홈 (Come Back Home)

BTS(방탄소년단)이 서태지 데뷔 25주년을 맞아 ‘컴백홈’(Come back home)을 리메이크 했다.

방탄소년단-컴백홈 (Come Back Home) 바로듣기

방탄소년단 ‘컴백홈’(Come back home)
‘K-팝의 정점’ BTS의 음악적 자신감으로 부활한 ‘컴백홈’  

방탄소년단-컴백홈 (Come Back Home)

방탄소년단이 서태지 데뷔 25주년을 맞아 ‘컴백홈’(Come back home)을 리메이크 했다. 방탄소년단이 리메이크를 한 ‘컴백홈’(Come back home)은 1995년 서태지와 아이들이 발표한 곡으로 22년 만에 처음으로 정식 리메이크됐다. 2017년 7월 방탄소년단에 의해 새롭게 탄생한 ‘컴백홈’은 오리지널 곡의 시그니쳐 사운드인 헤비한 베이스라인과 강렬한 비트, 인상적인 후렴구를 그대로 살린 채 방탄소년단만의 색을 입혀 새로운 곡으로 완벽하게 재탄생됐다.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일렉트로 트랩(Electro Trap) 비트와 방탄소년단 멤버 랩몬스터(Rap Monster), 제이홉(j-hope)이 직접 참여한 랩 메이킹은 원작자에 대한 존경심과 방탄소년단의 음악적 자신감까지 고스란히 드러난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가출청소년이라는 사회적인 메시지를 담았던 원곡에 자신만의 꿈을 향해 노력하는 젊은 세대의 땀과 노력, 열정이라는 메시지를 더해 단순한 리메이크 수준을 넘는 새로운 곡 해석을 선보인다.


방탄소년단의 ‘컴백홈’은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 리메이크 프로젝트 ‘타임:트래블러’(TIME : TRAVELER)의 첫 번째 곡이다. ‘타임:트래블러’는 미래에서 온 선물이라는 테마로 서태지의 명곡들을 후배들이 리메이크하는 프로젝트다. 전 세계에 K-팝을 대표하는 팀으로 성장한 방탄소년단이 첫 번째 리메이크 주자로 선정됐다.


작곡
서태지


작사
서태지
Rap Monster
j-hope
Supreme Boi

 

[출처:지니뮤직]

방탄소년단-컴백홈 (Come Back Home)[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