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페이버릿 (FAVORITE)-PARTY TIM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페이버릿 (FAVORITE)-PARTY TIME

신인 걸그룹 'Favorite (페이버릿)'이 7월 5일 오후 12시 데뷔 앨범 [My Favorite]을 발표했다.

FAVORITE (페이버릿)-PARTY TIME 바로듣기

페이버릿 (FAVORITE)-PARTY TIME

FAVORITE The1st Mini Album[My Favorite]

신인 걸그룹 ' Favorite (페이버릿)'의 데뷔 미니 앨범 [My Favorite] 발매!

“큐티크(Cutie & Chic)” 콘셉트로 귀여움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Favorite (페이버릿)'만의 색다른 매력 발산 예정!
타이틀곡 'Party Time'은 'Favorite (페이버릿)' 색깔을 잘 담아낸 '팝댄스(Pop Dance)' 장르! 

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Favorite (페이버릿)'이 7월 5일 오후 12시 데뷔 앨범 [My Favorite]을 발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Favorite (페이버릿)'의 팀명은 다른 무엇보다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호감을 주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소녀들이 되겠다'는 포부와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해 '박가을'이 Mnet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101'으로 뛰어난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일으킨데 이어 올해 SBS 오디션 'K팝스타6'에서 보컬의 끝판왕 이라는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은 '고아라' 그리고 '서연', '수경', '정희', '새봄' 까지'Favorite (페이버릿)'은 데뷔 전부터 탄탄한 팬층을 쌓기 시작했다.

귀여운 카리스마 'Favorite (페이버릿)'의 리더 '가을', 파워 매력 고음 '아라', 매혹적인 청량 비주얼 '서연', 해피 눈웃음의 상큼한 매력 '수경', 시크한 귀여움 '정희', 매력적인 보이스 '새봄' 까지 멤버 개개인의 개성과 매력이 뚜렷하며, 수많은 무대 경험 등을 통해 쌓은 실력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Favorite (페이버릿)' 이라는 하나의 색깔을 만들어 내고 있다.

타이틀곡 “Party Time”은“소녀들의 “한 여름밤의 수다 타임” 을 주제로 소녀들의 수다가 마치 한편의 어드벤처 스토리처럼 느껴지는 독특한 멜로디와 가사 스토리의 진행 방식으로 표현된 어우러진 팝 댄스(Pop Dance) 곡으로 여느 K-POP과는 다른 재미와 신선함을 준다. 최근 트렌디한 사운드로 국내외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디아이(D+I)가 독특한 음악적 해석과 개성 있고, 재미있는 가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작사가 하토르(Hathor)와 함께 'Favorite (페이버릿)'만을 위해 만든 스페셜 한 곡이다.

이 밖에 'Favorite (페이버릿)'이 대중들에게 처음 하는 인사, 그 설렘과 반가움을 귀엽고 사랑스럽게 표현한 팝 댄스곡 'Hello', 서정적인 멜로디와 연습생 시절부터 열심히 준비해온 멤버들의 다짐을 보여주는 미디엄 템포의 댄스 곡 ‘My Day’, 마지막으로 데뷔까지 기다려 준 'Favorite (페이버릿)' 팬들을 위한 곡으로 웅장한 스트링 편곡, 아련하면서도 청량한 보컬과 드라마틱한 가사가 돋보이는 ‘온 힘을 다해’ 까지 4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Track 1. [Hello]
 

Track 2. [Party Time]
 

Track 3. [My Day]
 

Track 4. [온힘을다해]

 

페이버릿 (FAVORITE)-PARTY TIM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