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AKE (테이크)-충분해[뮤비/가사/듣기]

반응형

TAKE (테이크)-충분해

테이크(TAKE)가 2년만에 정규 2집 앨범 [PART.2 TAKE]타이틀곡, '충분해'를 발매했다.

TAKE (테이크)-충분해 바로듣기

 

TAKE (테이크)-충분해

함께여서 더욱 특별해진 우리의 이야기
테이크(TAKE)의 정규 2집 앨범 [PART.2 TAKE]

지난 2015년 발매된 정규 2집 앨범 [PART.1 TAKE]를 통해 아련한 분위기와 함께 섬세한 감성을 담아낸 가사로 눈길을 끌었던데 이어, ‘2016 테이크 싱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사랑의 시작’에서 ‘이별의 순간’까지의 감정을 이야기로 선보이는 등 더욱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담아낸 테이크(TAKE)가 2년만에 정규 2집 앨범 [PART.2 TAKE]를 발매한다.

정규 2집 앨범 [PART.2 TAKE]는 대중들이 오랜 시간 기다린 만큼 더욱 다채로운 음악적 감성을 담아내기 위해 앨범 작업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쓸쓸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드러냈던 이전의 앨범과는 다르게 밝고 화사한 느낌의 음악으로 구성되어 테이크만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다.


테이크 정규 2집 앨범 [PART.2 TAKE]의 타이틀 곡인 ‘충분해’는 연인들이 사랑을 처음 시작할 때의 두근거리는 감정을 담아 고백하는 곡으로, 산뜻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멜로디와 테이크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만나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며, 이 곡이 주는 분위기를 한층 더 극대화 시키고 있다. 

또한, 곡 전반부부터 시작되는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한 달콤한 멜로디 라인과 세션 연주가 매력적인 사운드를 완성했으며, 사랑하는 여자의 존재만으로도 모든 것이 충분하다고 속삭이듯 말하는 두 남자의 목소리와 함께 맑고 화창한 여름 날과 어울리는 편곡이 어우러져 여심을 흔든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멤버 신승희와 장성재가 작사, 작곡 및 편곡 등에 참여해 음약적 역량을 발휘했으며, ‘꽃잎이 하늘을 그릴 때(INTRO)’를 시작으로, 이별 후 그리움의 감정을 느끼는 마음을 표현한 ‘별 거 없더라’, 헤어짐을 담담한 목소리와 함께 절제된 리듬에 담아낸 ‘그림 편지’,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수 있는 피아노 곡 ‘여름 밤(OUTRO)’을 포함 총 5곡이 수록되어있다.

[TRACK REVIEW]

01 꽃잎이 하늘을 그릴 때 (INTRO)

02 충분해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곰돌군
타이틀 곡 ‘충분해’는 사랑을 처음 시작하는 연인들의 두근거리는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산뜻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멜로디와 테이크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는 테이크표 고백 송이다. 또한 곡 전반적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세션 연주가 귀를 사로 잡고 있으며, 사랑하는 여자의 존재만으로도 모든 것이 충분하다고 속삭이듯 말하는 남자의 마음과 함께 맑고 화창한 여름 날과 어울리는 편곡이 만나 여심을 흔든다.

03 별거 없더라
Lyrics by 민연재 / Composed & Arranged by 신승희

04 그림편지

05 여름 밤 (OUTRO)

 

 TAKE (테이크)-충분해[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