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가현-순간 [뮤비/가사]

반응형

가현-순간

가현(gahyun)이 신곡 " 순간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가현-순간 바로듣기

가현-순간 가사

바라만 보아도 떠올리기만 해도
웃음 지어지는 나의 순간

아무것도 아닌 순간들이 아니었음에
더 소중한 순간들

문득 아무것도 아닌 것들이
되어버린 것 만 같을 때
나는 더없이 그 순간들을
더 사랑하게 될 거야

스치기만 해도 아프기만 했던 시간
그 모든 아픈 순간마저 내겐

가현-순간
우리에게는 특별할 만큼 좋았던 순간, 그리고 너무 아파 잊고 싶은 순간, 여러 가지 각자 다른 순간들이 있다.



나에게 가장 좋았던 순간이 갑자기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느껴질 때, 그리고 너무 힘들었던 순간이 지금은 그냥 웃고 넘길 수 있는 순간이 되었던 것처럼 그 어떤 순간도 소중하지 않은 순간은 없었다. 나는 앞으로도 나의 모든 순간을 사랑할 것이다.


나와 그리고 모든 이들의 작고 큰 순간들이 더없이 소중하게 기억되었으면 좋겠다.

어느 날 오후 /

따뜻한 날씨와 꽃이 가득한 이곳, 그리고 좋아하는 너와 함께라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하루가 될 거야.

가현-순간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