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오윤혜-결혼할까요 [듣기/가사]

반응형

오윤혜-결혼할까요

명품보컬 오윤혜가 소중한 사람에게 바치는 사랑고백송 '결혼할까요'로 돌아왔다.

오윤혜-결혼할까요 바로듣기

오윤혜-결혼할까요

목소리 하나로 감동을 전하는 명품보컬 '오윤혜' 가 소중한 사람에게 바치는 사랑고백송 “결혼할까요”로 돌아왔다.

최근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 , '두여자 (Feat. 나아람, 허클베리피)' 등으로 발라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로 활발한 앨범활동을 하고 있는 오윤혜가 새 싱글 '결혼할까요'를 공개했다. 이번 오윤혜 Single [결혼할까요]는 연인들의 새로운 출발인 결혼식 축가로도 손색없는 곡으로, 오윤혜가 직접 작사, 작곡을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혔다. 축가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해왔던 오윤혜는 유독 발라드가 많은 본인의 앨범을 축가에서 부르는 것이 많이 아쉬웠던 것을 계기로 직접 웨딩송을 만들게 되었다고 한다. 다수의 축가 경험을 바탕으로 곡이 너무 화려하기보다는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고 신랑 신부 두 사람에게 집중할 수 있는 곡을 만들고 싶었고, 그렇게 완성된 곡이 이번 싱글 [결혼할까요] 이다. '프릴로디'로 활동하고 있는 박에녹의 감각적인 피아노 연주와 편안한 멜로디에 아름다운 가사가 더해진 오윤혜 새 싱글 [결혼할까요], 연인들의 사랑 고백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되기를 기대해 본다.

 

 오윤혜-결혼할까요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