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아스트로-그대와 함께(더 블루)[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불후의명곡 아스트로-그대와 함께(더 블루)

아스트로는 더 블루의 ‘그대와 함께’를 아스트로만의 청량한 느낌으로  재해석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불후의명곡 아스트로-그대와 함께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아스트로-그대와 함께 가사
그대여 나의 두 눈을 봐요
그대의 눈 빛 속에 내가 들어갈 수 있도록
이제는 솔직하게 얘길 해봐요
더이상 숨기지 말고

그대여 두 눈을 감아요
눈을 뜨지 않아도 마음으로 볼 수가 있어
언제나 그대 숨결 느낄 수 있도록
내곁에 있어요 지금 이대로

지난 오랜 시간 동안 한번도 말은 안했지만
그댈 위한 내 마음은 그대로인걸
처음 만난 순간부터 나의 마지막 그 날까지
그대만이 나의 마음속에 언제까지나

지난 오랜 시간 동안 한번도 말은 안했지만
그대 위한 내 마음은 그대로인걸
처음 만난 순간부터 나의 마지막 그 날까지
그대만이 나의 마음속에 언제까지나

 



불후의명곡 아스트로-그대와 함께(더 블루)

아스트로는 다양한 파란색 계열 의상을 입고 등장, 더 블루의 '그대와 함께'로 무대를 선보였다. 아스트로는 박보람의 대결 결과 아스트로가 369점을 받으며 두 번째 출연 만에 첫 승을 올렸다.

오늘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에는 더 블루가 전설로 출연했다. 더 블루(손지창,김민종)는1990년대 만능엔터테이너 손지창과 김민종이 초콜릿 광고로 인연을 맺으며 함께 부른 광고 CM송 '너만을 느끼며'가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자, 1992년 그룹 '더 블루'를 결성,  '그대와 함께', 'Endless Love'등의 히트곡으로 가요계를 휩쓴 90년대 최고의 청춘스타이자 남성듀오다.

 

손지창과 김민종은 "후배들이 더 블루의 음악을 열창하는 모습을 보며 전율을 느꼈고, 정말 감사했다. 앞으로 살아가는데 큰 힘이 될 것 같다"며 감격 어린 소감을 전했다.

손지창과 김민종은 "후배들이 더 블루의 음악을 열창하는 모습을 보며 전율을 느꼈고, 정말 감사했다. 앞으로 살아가는데 큰 힘이 될 것 같다"며 감격 어린 소감을 전했다.

 

오늘 '불후의 명곡' 출연자로는 SG워너비 김용준, 알리, 옴므, 허각, 비투비 블루, 박보람, 아스트로까지 총 7팀이 출연해 다양하고 풍성한 무대를 보여줬다.

 

불후의명곡 아스트로-그대와 함께(더 블루)[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