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윤셀 (YOONCELL)-Hot Noodles[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윤셀 (YOONCELL)-Hot Noodles

싱어송라이터 윤셀 (YOONCELL)이 첫 번째 앨범 [X1]를 발매했다...

윤셀 (YOONCELL)-Hot Noodles 바로듣기

윤셀 (YOONCELL)-Hot Noodles

싱어송라이터, 셀프 프로듀서 YOONCELL(윤셀)의 데뷔 앨범 [X1]

싱어송라이터 YOONCELL의 첫 번째 앨범 [X1]은 세포를 의미하는 YOONCELL의 아이덴티티에서 착안한 작명으로 현미경의 1배율을 뜻한다. 자신의 세계를 그대로 내보인다는 의미와 더불어 첫 앨범을 상징한다. 이번 앨범에서 YOONCELL은 공동 작사 작업의 1곡을 제외한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 그리고 연주까지 모두 직접 해내며 싱어송라이터이자 레코드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발휘하였다. 본 앨범에 담긴 곡들은 수년간 만들어지고 다듬어진 곡들로, 트랙마다 곡을 만들 당시 느꼈던 감정이 응축되어 담겨 있다. 각 트랙은 서로 다른 시기에 만들어졌지만 앨범 안에서 (시간적) 연결성을 지니도록 배치되었다.


국한되지 않은 악기의 사용과 장르적 다양성, 그리고 대중적이면서도 곳곳에 배치된 비전형성으로 표현되는 YOONCELL의 유니크함은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극대화된 장점을 보여준다. ‘Hot Noodles’나 ‘Summer Night’처럼 달콤하고 편안한 노래뿐 아니라 반복적 진행에 변칙적으로 선율을 쌓아 생소하면서도 아름다운 ‘미안해’와 ‘Missing You’에서 YOONCELL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1. K 
사랑에 빠진 듯한 몽환적인 사운드를 담은 곡.
2. Hot Noodles 
[X1]의 타이틀곡으로 따뜻한 라면에 비유해 사랑을 고백하는 노래. 라면을 등장시킨 위트 있는 가사, 편안하면서도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와 깔끔한 진행이 돋보이는 기타 팝 곡.
3. Summer Night
넓은 바다의 풍광이 그려지는 듯한 로맨틱한 곡.
4. Missing You
특이한 화성 진행과 독특한 사운드 위로 쌓여가는 보컬과 바이올린의 선율이 매력적인 곡.
5. 미안해
헤어진 후의 미안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반복적인 드럼 비트 위로 흐르는 보컬이 묘하고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곡.

[CREDITS]
YOONCELL (윤셀) ? Vocal, Guitar, Violin, MIDI programming & Instrument recording

작사/작곡/편곡 - YOONCELL
공동작사 - HJ, Mark Carlisle (Hot noodles)

 

[출처:지니뮤직]

 윤셀 (YOONCELL)-Hot Noodles[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