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CHY-A bird and balloons in the blue sky [가사/듣기]

반응형

CHY-A bird and balloons in the blue sky

CHY-A bird and balloons in the blue sky 바로듣기

CHY-A bird and balloons in the blue sky 가사

I flew like a bird
아빠 내가요
어젯밤에 꿈을 꿨는데요
I was flying like a bird
하늘 높이 날아서
북극성과 악수했죠

그대안에는 나의
그대안에는 나의 그대안에는
거품이 많았어
여러 가지 그림으로
속안이 가득한 balloons

그 중 하나를 잡고
하늘 위로 붕뜨는 몸은 가벼워 발도

이제는 필요없을거 같아
왜나면 나는 bird
왜나면 나는 balloon
왜나면 나의 눈앞은 blue view

CHY-A bird and balloons in the blue sky

안아줄테니 편히 쉬어라.

Special thanks :
FANS

ALBUM COVER by HAENU

01 A bird and balloons in the blue sky
작사: CHY
작곡: beatowski beats
편곡: beatowski beats
MIX & MASTER: CHY, ELMEN


CHY-A bird and balloons in the blue sk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