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우주히피-요 [가사/듣기]

반응형

우주히피-요

우주히피-요 바로듣기


우주히피-요 가사

내가 실수처럼 가끔 말을 놓는 게
이상한 건가 지금 이렇게
말의 끝을 단순하게 잘라버려
그러고 남는 요는 살며시 빼고
먼저 이러면 더 가까워질까
용기 낸 단 걸 알아줘
아무 생각 없이 말을 놓는
그런 건 나도 싫은데
오늘 만은 어떻게 안되는
내게 못 이기는 척
그냥 좀 옆에 있어줘

가끔 이런 맘이 드물게 찾아오는 밤
나는 밑도 끝도 없이 용감해지지
어떤 말을 해도 들릴 리가 없잖아
이제 시작하려 하는 영화 같은 걸
뭐라 그러지

우주히피-요

혼자 설레는 반말과 존댓말의 애매한 경계 “요”



호감을 슬쩍 건넨다. 상대의 동의 없이 대화 속에 섞어 끝에 “요”를 빼고
확실하게 가까워지고 싶다고 말한다.


느린 말들 속에 유독 빠르게 지나가는 반말의 순간 나의 버릇없음을 그가 마음으로 읽고 의미 있는 일이 일어났으면 하는 바람.

가끔 기분이 상했던 나의 동의 없는 상대의 반말을 다르게 생각하기로 했다.


우주히피-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