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서종현-예뻐 (Feat. 신지혜) (라이너프리 주제가) [뮤비/가사]

반응형

서종현-예뻐 (Feat. 신지혜) (라이너프리 주제가)

서종현이 라이너프리 주제가 " 예뻐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서종현-예뻐 바로듣기

서종현-예뻐 가사

AH, 살다 보니 넘어질 때 있더라
어떨 때는 넘어지면 일어나기 싫더라
넘어진 김에 잠들기도 해 코까지 골고
넘어진 그때 내가 잠들어서 꾼 꿈

난 멋진 어른이 되고 싶었어 늘
탈진 중인 애들에게 난 확실한 그늘
되고 싶어 풀고 싶어 발목에 그물
갓 스물 그때 알았지 삶은 눈물 담는 그릇

내겐 필요했어 누군가의 위로
내가 원했던 대로 살지는 못해 삶은 미로
말씀하셨지 넌 사람 낚어 like the peter
난 내 가치를 알아 그래서 절대 안 빌어

서종현-예뻐 (Feat. 신지혜) (라이너프리 주제가)
복지용구 전문기업 주식회사 안앤락의 ‘라이너프리’ 주제가


작곡: 서종현, MirrorBOY, D.HAM, 무한미루
작사: 서종현, 김예랑, MirrorBOY, D.HAM, 무한미루
편곡: MirrorBOY


서종현-예뻐 (Feat. 신지혜) (라이너프리 주제가)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