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디미너 (DMEANOR)-Don`t Hold Me (Feat. Swings)[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디미너 (DMEANOR)-Don`t Hold Me (Feat. Swings)

R&B 아티스트 DMEANOR(디미너)의 첫 싱글 ‘Don’t Hold Me’를 발매했다. 

디미너 (DMEANOR)-Don`t Hold Me 바로듣기

디미너 (DMEANOR)-Don`t Hold Me (Feat. Swings)

나얼의 아트웍부터 스윙스의 피처링까지. 
데뷔 전부터 유명 뮤지션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Don't Hold Me'.

언더에서부터 꾸준히 이름을 알려온 R&B 아티스트 DMEANOR(디미너)의 첫 싱글 ‘Don’t Hold Me’에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나얼이 앨범 아트워크, 래퍼 스윙스가 피쳐링에 참여했으며 프로듀서 Osinachi(오시나치), 에코브릿지와 작곡가 Davey Nate(데이비 네이트)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참여하면서 완성도를 높였다.




경쾌한 비트 위에 3년간 데뷔를 준비하며 겪어온 마음을 고스란히 얹은 곡으로, 해야 하는 일들과 정해진 틀에 갇혀 사는 것이 지겨운 젊은이들에게 그들만 그런 것이 아니라는 위로가 되어줄 수 있는 음악이다.

자신을 옭아매는 것들을 향해 나를 좀 가만히 두라 외치고 싶은 모두에게 이 음악을 전한다. 

 

 디미너 (DMEANOR)-Don`t Hold Me (Feat. Swings)[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