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he Daisy (더 데이지)-그대를 기다리는 일[듣기/가사]

반응형

The Daisy (더 데이지)-그대를 기다리는 일

The Daisy (더 데이지)-그대를 기다리는 일 바로듣기

The Daisy (더 데이지)-그대를 기다리는 일

꾸준한 실력으로 한발 한발 대중의 마음을 사로 잡아온 실력파 보컬리스트 '더 데이지'.

'더 데이지'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감성을 자극하는애절한 가사의 꿀조합 [그대를 기다리는 일] 전격 발매!

 

'더 데이지'는 음원강자라는 수식어와 함께가창력을 인정받으며 각종 OST 참여와 디지털싱글 및 정규앨범을 통해 내공을 쌓아온 실력파 보컬리스트이다. 또한 4월 공개한 싱글앨범 [너와나]에서 직접 작사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행보로 우리를 설레게 하고있다.



이번 앨범은 '더 데이지'의 상당한 고음 실력이유감없이 드러났던 [내겐 허락되지 않은 사랑 같아요]와 같은연장선상에 있다고 볼 수 있는 발라드로서 사랑과 이별에 관한 이야기가 담겨져 있고 그녀의 안정적이고 깔끔한 음색과 가창력의 깊이를 다시 한번 느낄수 있다.

 

 [그대를 기다리는일] "사는 동안 서로밖에 없기로 했던 그 말잊지말고 내곁으로 다시 와주면 돼" 라며 남겨진 사람의 애절한 마음을 '더 데이지'의 음색을 통해 전달하고 있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 '필승불패' '배새롬'의 작품으로 '더데이지'가 갖고있는 보컬 스펙트럼이 얼마나 깊고 넓은지 보여주고자 심혈을 기울였고 스트링앙상블 'STRINGFIT', 기타리스트 '김민규'와 협업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그렇게 탄생한 또하나의 진중하고 애절한 발라드, '더 데이지' [그대를 기다리는 일]을 만나보자!

The Daisy (더 데이지)-그대를 기다리는 일[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