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어쿠스윗-여잔 다 그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듣기/가사]

반응형

어쿠스윗-여잔 다 그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혼성 어쿠스틱 듀오 어쿠스윗이 10일 정오  KBS1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여잔 다 그래’를 발표했다.

어쿠스윗-여잔 다 그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어쿠스윗-여잔 다 그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여잔 다 그래" 런칭!'

지구대를 배경으로 경찰 계급 조직 중 가장 '을'인 순경 무궁화가 다양한 '갑'들에게 한 방을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를 그리는 KBS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OST "여잔 다 그래"가 공개 되었다.  이번 곡 "여잔 다 그래"는 최근 새앨범 ‘무기력라이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감성듀오 ‘어쿠스윗’이 가창을 맡아 드라마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쿠스윗은 그동안 MBC 소풍, KBS 올댓뮤직 등의 방송활동과 각종 페스티벌 및 공연을 통해 탄탄한 매니아층을 지니고 있는 혼성 어쿠스틱 듀오로서, 이 외에도 ‘막돼먹은 영애씨’,‘여자의 비밀’,‘빛나라 은수’등 수많은 드라마의 OST 가창자로 활동하며 OST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왜 자꾸 빙빙 돌아 이럴 땐 / 남자답게 내 손 잡고 끌어줄래 눈치가 없니 / 넌 뭐가 그리 좋아 웃니’

사랑에 있어 당찬 여자의 마음을 그린 이번 곡 ‘여잔 다 그래’는 당찬 주인공 무궁화의 좌충우돌 에피소드와 어우러져 시너지를 기대케한다. 또한 어쿠스윗은 혼성 듀오의 장점을 잘 살려 남녀 각 입장을 잘 대변하여 경쾌하면서도 위트있는 가사의 포인트를 잘 살려내고 있다.

이번 곡 "여잔 다 그래"는 최근 MBC 군주 OST 프로듀싱을 비롯하여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프로듀싱을 맡게 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 일일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KBS1 TV를 통해 월~금 오후 8:25에 방송된다.

 

 어쿠스윗-여잔 다 그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