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대환-나의 이야기 [가사/듣기]

반응형

김대환-나의 이야기

김대환-나의 이야기 바로듣기


김대환-나의 이야기 가사

나의 이야기 한번 들어볼래?
다시 오지 않는
나의 어릴 적 이야기

가난해도 너무 행복했었던
내 어릴 적 기억
라면 한 봉지에 물을 많이 넣어
끓여주시던 엄마의 라면
친구들과 뛰어놀던
철뚝가에서 구워 먹던 감자에
시커먼 얼굴 보고
서로 웃던 그때 그 시절

김대환-나의 이야기

오랜만에 싱어송 라이트 김대환의 싱글 앨범 나의 이야기는 동시대에 같이 살아가는 중장년층이 동감하는 내용의 이야기이다.


어릴 적 고향에서 뛰어놀던 때를 생각하며 유년기와 청소년기를 보낸 그때의 시절을 추억한다. 독백과 함께 이어지는 이야기는 엄마에 대한 그리움이 노래에 많이 묻어나 있다.


지금은 사라지고 없는 80,90년대의 감수성을 많이 표현한 곡으로 추억을 가진 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김대환-나의 이야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