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허영생-바라보기 (군주 OST)[가사/듣기/보기]

반응형

허영생-바라보기 (군주 OST)

허영생이 부른 MBC 수목 미니시리즈 ‘군주-가면의 주인’ OST ‘바라보기’가 13일 정오 공개된다. 

허영생-바라보기 (군주 OST)바로듣기

허영생-바라보기 (군주 OST)

피아노 연주와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어쿠스틱 기타 연주, 허영생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하나가 되어 듣는 이에게 아련한 감성이 전해지는 노래로 극중 세자 이선(유승호 분)을 향한 화군(윤소희 분)의 짝사랑의 아픔을 담고 있다. 글로벌 프로듀서 겸 작곡가 배드보스와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알고보니혼수상태가 공동으로 곡을 완성했다.

SS301의 메인 보컬로 활약 중인 허영생은 지난해 연말 ‘불어라 미풍아’ ‘막돼먹은 영애씨’를 비롯해 다양한 드라마 OST 가창자로 활동하며 팬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 ‘복면가왕’, ‘듀엣가요제’ 등의 방송 출연을 통해서도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킨 가운데 지난 6월 발매한 SS301 스페셜 앨범 ‘UNISON VOLUME 1'으로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었다.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연출 노도철 박원국, 극본 박혜진 정해리)은 조선 팔도의 물을 사유해 강력한 부와 권력을 얻은 조직 편수회와 맞서 싸우는 왕세자의 의로운 사투를 그린 드라마로 지난 5월 10일 첫 방송 이후 출연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과 긴장감 있는 전개로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고수했다.



‘군주’ OST에는 케이윌, 양요섭, 황치열, 수란 등을 비롯해 엘(김명수), 김소현 등 출연 배우들이 참여했다. Part.2로 공개된 볼빨간사춘기의 ‘처음부터 너와 나’는 OST 차트 1위를 기록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군주-가면의 주인’ OST 마지막 곡으로 공개되는 허영생의 ‘바라보기’는 드라마의 스토리 전개를 되새길 수 있는 아름다움과 서정성을 지닌 노래”라며 “그 동안 드라마와 OST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음악감독 : 전창엽
음악 : 진명용, 마마고릴라, 조남욱, 안수완, 구자완, 최창국
음악효과 : 김동수
OST제작 :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OST :
양요섭-남자라서 울지 못했어
볼빨간 사춘기-처음부터 너와 나
황치열-잠시나마
Kei(러블리즈)-별과 해
김나영-괜찮다고
김연지-계절사이
케이윌-내가 사랑할 사람
서영은-두볼에 흐른다

환희-반짝인다
가비엔제이-애심

지아-원하고 원해도
김그림-단 한 사람
유성은-가려진 눈물

허영생-바라보기 (군주 OST)[가사/듣기/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