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밤그늘-나의 쉴 곳 [가사/듣기]

반응형

밤그늘-나의 쉴 곳

밤그늘-나의 쉴 곳 바로듣기

밤그늘-나의 쉴 곳 가사

내 작고 조그만 방에 누워
햇살 따라 손 내밀면
그 길 끝에 잡힐 듯 빛나던
꿈과 사랑 행복
난 가만히 눈을 감아보면
여전히 선명한 얼굴
생각하면 눈물이 흘러도
벅찬 사랑에 금세 웃고 말았지
여기엔 못 이룬 꿈도
밀물처럼 버겁기만 한 현실도
그래 이토록 아픈 나의 나약함
다 모두 두고서
쉬어도 되는 우리 집

밤그늘-나의 쉴 곳

온전히 나를 놓을 수 있는 곳.


나의 집, 나의 쉴 곳.

Lyrics by 유용호
Composed by 유용호
Arranged by 밤그늘 유용호
Strings arranged by 밤그늘
Piano 유용호 밤그늘
Violin 강승현


밤그늘-나의 쉴 곳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