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TX (엔티엑스)-SURVIVE (서바이브) [뮤비/가사]

반응형

NTX (엔티엑스)-SURVIVE (서바이브)

NTX(엔티엑스) 가 두 번째 사전 “ Teaser Debut No.2 “ 싱글 〈SURVIVE〉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NTX (엔티엑스)-SURVIVE (서바이브)바로듣기


NTX (엔티엑스)-서바이브 가사

모두가 날 쳐다볼 때 난 화가 나서 반항했어
모두가 날 외면할 때 난 겁이 나서 소리쳤어
이거 해라 저거 해라 잔소리해 왜? 왜?
세상은 바뀌지 않나 봐
이렇게 날 봐봐
매일 시험 봐 난
이런 삶은 No
날 가두지 마 baby
자유롭고 파파
힘들어도 하하
미래를 위해 Go
날 가두지마

NTX (엔티엑스)-SURVIVE (서바이브)

〈앨범명〉 THE OPENING : BASIC YELL
새로운 음악의 길을 개척하는 10명의 아이들 ” NTX(엔티엑스) ”



두번째 사전 Teaser Debut No.2 “ THE OPENING : BASIC YELL “ 싱글 앨범 발매!! 자유롭게 꿈만 꾸며 살고 싶은 사춘기 소년들의 음악 “ 〈 SURVIVE 〉 “ NTX(엔티엑스) 가 9월 25일 두 번째 사전 “ Teaser Debut No.2 “ 싱글 〈SURVIVE〉를 발매한다.

Teaser Debut No.1 싱글 BLACK HOLE 에서 민트 컬러향의 청량함을 보여줬다면 이번 싱글 〈SURVIVE〉는 10대의 반항적인 에너지와 꿈 많은 사춘기 소년의 메세지를 담고 있다. “ 이거 해라, 저거 해라, 잔소리해 왜? 왜? 세상은 바뀌지 않나 봐 ”



획일화되고 억압된 주입식 교육, 현실에 반항하고 싶은 나이 10대 그리고 10명의 아이들 NTX(엔티엑스)
자유롭게 꿈만 꾸며 살고 싶은 사춘기 소년들의 음악 〈SURVIVE〉 가사는 현재 10대 사춘기 소년으로써의 반항적인 메세지와 꿈꾸는 아이돌로써의 생존본능에서 오는 열정적인 에너지를 2분 21초 안에 응축시켰다.


 “ 3가지 챕터(Chapter)가 녹아든 파노라마(Panorama) 같은 음악 "
 
〈SURVIVE〉는 “ 브릿팝(Brit Pop), 트랩(Trap), 프로그레시브 싸이트렌스(Progressive Psytrance) “
스타일의 3가지 음악 장르가 한 트랙에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강렬하고도 화려하게 임팩트 있는 사운드를 표현했다. 2분 21초의 심플한 플레잉 타임과 지루할 틈 없는 3가지 장르의 결합은 한편의 영화 예고편을 보는듯 하다.
 
“ Woo~ (Kill it! Kill it!) “
“우린 결국엔 몬스터 Brrrra “
 
브릿팝 훅(Hook) 파트에서의 휘슬(Whistle) 사운드를 연상시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화려한 군무, 열병식을 떠올리게 하는 다운 템포 트랩(Trap) 사운드, AK-47 애드립으로 마무리 된 후 정적이 흐를때 쯤 절묘하고 웅장하게 고조되는 댄스 브레이크 파트는 프로그레시브 싸이트렌스 사운드를 차용하여 긴장감을 더한다. 또한 절정으로 치닫는 엔딩 댄스 브레이크에서의 절도 있고 화려한 칼군무 퍼포먼스는 “ NTX “가 연습실에서 흘린 수많은 땀방울과 열정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9월 22일 선공개한 〈SURVIVE〉 드라마 타이즈 버전 영상에서는 “ NTX(엔티엑스) “의 막내 승원이 주연을 맡았고 NTX 멤버 전원이 대사 없이 표정과 몸짓만으로 열연하였다. 이 영상에서는 승원이 어딘지 모를 곳에 묶여 억압당하고 탈출하는 과정과 NTX 멤버들이 곡 제목처럼 승원을 구하러 가는 생존 그리고 살아남음에 대한 절박함을 표현하였다. 또한 시네마틱 한 영상미와 연출력,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오케스트라 배경음악과 사운드는 막내 승원의 연기력에 그 배를 더하는 시너지 효과를 주어 마치 단편 영화 한 편을 보는 듯하다.

9월 25일 〈SURVIVE〉 발매일 공개한 퍼포먼스 영상의 마지막에는 강렬하고 화려한 〈SURVIVE〉 영상과는 대조적인 에메랄드 바다처럼 시원하고 생크림처럼 달콤한 선율의 다음 싱글 비트와 티져 영상이 공개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NTX (엔티엑스)-SURVIVE (서바이브)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