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NTX (엔티엑스)-매직슈즈 (MAGIC SHOES) [뮤비/가사]

반응형

NTX (엔티엑스)-매직슈즈 (MAGIC SHOES)

엔티엑스(NTX)가 사전 Teaser Debut No.3 〈 MAGIC SHOES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매직슈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NTX (엔티엑스)-매직슈즈 바로듣기

NTX (엔티엑스)-매직슈즈 가사

I wake up in my planet 난 오늘도
별을 세며 떠날 준비를 해
우릴 데려다줄 이 Magic shoes
눈을 감고 어디로든 날아가
One step (ay!)
한 걸음 내디뎌
Two step (wo~)
잠깐 휘청거려도 다시
하나 둘씩 그려가, 모두 원해왔던 Area
Now, 더 더 빠르게 Down!
매일 머리속으로 상상했던 공간 속으로

NTX (엔티엑스)-매직슈즈 (MAGIC SHOES)

NTX (엔티엑스) 사전 Teaser Debut No.3 〈 MAGIC SHOES 〉 발매!! “ 난 너와 함께 We can go everywhere! ” 매직 슈즈를 신으면 우린 어디든 날 수 있어!!



작곡, 작사, 안무 창작까지! 올어라운드 플레이어 NTX!!, NTX(엔티엑스) 가 10월 31일 세 번째 사전 “ Teaser Debut No.3 “ 싱글 〈MAGIC SHOES〉를 발매한다.

Teaser Debut No.2 싱글 SURVIVE(서바이브)에서 반항적인 에너지를 보여줬다면 이번 “ THE OPENING : HERMA “ 앨범 타이틀곡 〈MAGIC SHOES〉에서는 순수한 에메랄드 빛깔을 담은 음악으로 돌아왔다.



“ 난 너와 함께 We can go everywhere “, ' 매직 슈즈를 신으면 상상의 지도로 원하는 어디든 갈 수 있어!! '라는 메세지를 담은 타이틀곡 〈MAGIC SHOES〉는 작사, 작곡을 맡은 로현의 ' 구름 위를 걷고 싶다 '라는 생각에서 출발한 곡이다.

현실에선 걸을 수 없는 구름 위를 걷고 싶다는 엉뚱한 상상을 펼친 로현이와 상상만으로 이루어진 공간으로 갈 수 있다는 NTX(엔티엑스) 멤버들 간의 피터팬 같은 케미가 돋보이는 곡이다.

“ 다시 한자리에 모여 원하는 것들을 손바닥 위로 적어내려 “
“ 날아다니는 드래곤과 처음 보는 색깔의 생물들 I'll play on “



J.K 롤링의 소설 신비한 동물 사전의 한 장면이 떠오르는 듯한 이 가사는 그 누구도 찾을 수 없는 뉴트 스캐맨더 가방 속에 10명의 멤버들이 들어가 모여 원하는 것들을 적어내며 상상하는 모든 것이 눈앞에 펼쳐지는 설렘 가득한 가사로 채워졌다. 또한 〈MAGIC SHOES〉는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네버랜드와 같은 상상의 여행을 10명이 모두 같이 한다는 의미를 두고 있다.


“ 늘 상상만 했던 이름 모를 차원의 세계로 멈추지 않고 날아가 “

〈MAGIC SHOES〉는 NTX(엔티엑스)의 프로듀싱 팀 바이코닉의 작품이다. 바이코닉은 지성과 로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번 〈MAGIC SHOES〉는 작사, 작곡은 로현, 편곡에는 로현, 지성이 오로지 그들만의 손으로 빚어냈다. 또한 NTX 멤버 전원이 안무 창작을 하였으며 이 곡은 그들의 첫 메이저 작품이자 첫 타이틀곡이다. 피터팬과 아름다운 요정들, 네버랜드라는 수식어가 떠오르는 듯한 신비로운 신스 멜로디와 플럭(Pluck) 사운드로 벌스를 채웠으며 빌드업(Build-up) 파트에서의 패드(Pad) 사운드는 구름을 타고 하늘을 시원하게 나는듯 펼쳐진다. 또한 전체적인 트로피컬 하우스풍의 사운드는 설레는 여행을 떠나는 듯한 Hook 파트와 “ NTX(엔티엑스) “ 멤버 전원이 합창하는 클라이맥스 파트가 더해져 신나는 여행을 하는 꿈이 전개되고 있다.

선공개된 〈MAGIC SHOES〉 드라마 버전과 퍼포먼스 버전 영상에서는 가사처럼 신나는 여행을 떠나는 꿈의 전개가 현실로 이어져 에메랄드 빛깔의 넓고 시원한 바다 위로 모험을 하는듯한 스토리가 이어진다. 또한 하얀 백사장에서의 귀엽고 개구쟁이 같은 댄스 퍼포먼스는 “ NTX(엔티엑스) “가 이곡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바이브(Vibe)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싱글 영상에도 역시 “ NTX(엔티엑스) “ 공식 Teaser Debut 대미를 장식할 4번째 싱글의 강렬한 비트와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점점 발전하고 있는 “ NTX(엔티엑스) “의 작품성은 팬들을 기대하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NTX (엔티엑스)-매직슈즈 (MAGIC SHOES)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