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세영-Reunion[MV/가사/듣기]

반응형

정세영-Reunion

싱어송라이터 정세영이 세로운싱글 'Reunion' 을 발매했다.

정세영-Reunion 바로듣기

정세영-Reunion

깊은 내공의 보컬리스트 정세영의 새로운 음악 ‘Reunion’ 

남녀간의 사랑과 이별을 담담히 노래하는 아티스트 정세영의 싱글 'Reunion'
전작 'Sunday Morning'에서부터 싱어송라이터로 거듭나고 있는 정세영은 이번 앨범에서도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그만의 독특한 감성을 보여주고 있다.
'Reunion'은 남자가 헤어진 연인과의 우연한 재회로부터 생기는 복잡한 감정을 담담하지만 애절하게 풀어내고 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반복은 스쳐 지나는 찰나의 시간 동안 수많은 생각을 하는 남자의 마음을 잘 보여줌과 동시에 듣는 이의 귓가에 오랫동안 맴돌게 해준다.
실로 오랜 시간 동안 자신의 목소리를 내어온 그이지만 서두르지 않고 새로운 트렌드를 쫓아가기 보다는 자신만의 감성과 목소리를 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정세영의 진심이 전해진다.


시크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오랜 음악적 파트너인 노블레스가 프로듀싱에서부터 디자인, 뮤직비디오 감독까지 직접 맡아 힘을 실어주었으며 정세영은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자신의 감성을 더 깊이 있게 전달해주고 있다.
Upscale과 노블레스의 세련된 편곡이 정세영의 목소리를 더욱더 감미롭게한다.
자신만의 멜로디와 가사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다는 그의 바램이 'Reunion'과 앞으로의 행보를 통해 이루어지길 기대해본다. 

 정세영-Reunion[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