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Holy Hoon, OKOK (오케이오케이)-You n Me (Feat. 선우정아)[듣기/가사]

반응형

Holy Hoon, OKOK (오케이오케이)-You n Me (Feat. 선우정아)

Holy Hoon, OKOK (오케이오케이)-You n Me 바로듣기

Holy Hoon, OKOK (오케이오케이)-You n Me (Feat. 선우정아)

레이블 GATEFOR Music & Art 의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Holy Hoon' 과 일렉트로니카 듀오 'OKOK' 그리고 '선우정아'..

'선우정아'
이번 [친구 프로젝트] 시리즈는 프로듀서 Holy Hoon이 GATEFOR Music & Art 를 통해 그의 친구들을 음악과 함께 소개하는 콜라보레이션 앨범이다. [친구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으로 발표되는 You n Me는 슈퍼주니어 예성, 에일리, 백아연, 그리고 소녀시대 서현 등 인기 아이돌 그룹 및 핫한 실력파 뮤지션들의 작곡가로 잘 알려진 이래언과 일렉트로닉씬에서 특유의 감각적인 프로듀서로 주목 받고 있는 Super Moon이 속한 일렉트로니카 듀오 OKOK 의 곡이며, 뮤지션들 사이에서 함께 작업해보고 싶어하는 섭외 1순위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의 피쳐링이 담겨있는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일렉트로닉 팝 싱글 앨범이다. 


이들의 조합은 의외로 단순하다. 바로 '친구' 이기 때문이다. 어떤 곳을 가든지 무엇을 먹든지 늘 함께 하고 싶은 사람들이 있다. 그리고 그런 초대를 기쁘게 맞이하는 이들이 있다. 또한 이들에겐 주인이 따로 없는 그들만의 아지트가 있다. 그런 의미에서 우리들의 아지트가 되어줄 레이블 GATEFOR Music & Art가 OKOK와 선우정아를 [친구 프로젝트]로 초청하는 것은 전혀 낯설지 않은 우리들만의 자연스러움이다. 

[친구 프로젝트] 의 첫 번째 수록 곡 You n Me는 사랑을 이야기한다. 뜨거운 여름은 찝찝함과 무료함만 남긴 체 스쳐지나 갈 의미 없는 불편한 계절일 수도 있겠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한다면 이 뜨거움과 찝찝함도 시원하고 화사한 우리만의 파라다이스로 만들어 준다. 다른 누구도 아닌 그대와 함께하는 이 뜨거운 여름.. 나에겐 그저 '하루하루가 파라다이스'

적어도 우린 이런 여름을 맞이해야 하지 않을까?

 

 Holy Hoon, OKOK (오케이오케이)-You n Me (Feat. 선우정아)[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