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윤성용-빛나는 하루[듣기/가사]

반응형

윤성용-빛나는 하루

윤성용-빛나는 하루 바로듣기


윤성용-빛나는 하루 가사


평소와는 다른 아침햇살
거울 속의 반짝이는 눈빛
멋지게 한껏 꾸미고선
힘찬 발걸음을 재촉하죠

오늘도 어김없이 그대는
내게 미소 지으며 다가와
손을 잡고 설레는 하루를
그댄 내게 선물해주었죠

빛나는 그대 마음이 오늘도
내게 멋진 하루를 준거죠
지루한 나의 일상도
행복한 인생으로 바꿔 주었죠
따뜻한 그대 마음이 오늘도
나의 맘을 녹여 준거죠
익숙한 나의 일상에서
설레는 인생으로 바꿔 주었죠
내 하루를

아침을 깨우는 그대 전화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죠
유난히 설레는 오늘 하루
마중 나온 그댈 보러가죠

오늘도 어김없이 그대는
내게 미소 지으며 다가와
손을 잡고 설레는 하루를
그댄 내게 선물해주었죠

빛나는 그대 마음이 오늘도
내게 멋진 하루를 준거죠
지루한 나의 일상도 행복한
인생으로 바꿔 주었죠
따뜻한 그대 마음이 오늘도
나의 맘을 녹여 준거죠
익숙한 나의 일상에서 설레는
인생으로 바꿔 주었죠

내 하루를

빛나는 그대 마음이 오늘도
내게 멋진 하루를 준거죠
지루한 나의 일상도 행복한
인생으로 바꿔 주었죠
따뜻한 그대 마음이 오늘도
나의 맘을 녹여 준거죠
익숙한 나의 일상에서
설레는 인생으로 바꿔 주었죠

내 하루를 내 하루를 내 하루를


윤성용-빛나는 하루

힐링 싱어송라이터 윤성용, “사랑을 노래하다.”
디지털 싱글 [그대에게 가는 길]

2016년 디지털 싱글 [웃어요 그대]를 발매, 웃음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로 데뷔한 ‘윤성용’은 이번 [그대에게 가는 길]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를 보여주고 있다. 

1. 빛나는 하루 (작곡_윤성용 작사_윤성용 편곡_윤성용)
두 남녀가 만나기로 한 날, 서로가 사랑하는 ‘그대에게 가는 길’을 표현한 곡이다. 
1절과 2절의 가사는 두 남녀가 서로 만나는 순간까지의 과정들을 담았는데 1절과 2절에서 두 남녀를 서로의 시각에서 가사를 담아내고 있다. 
매일 스치듯 지나가는 일반적인 하루지만, 나를 빛나게 해주는 그대가 있음으로 서로에게 특별하고 소중한 ‘빛나는 하루’를 만들어 줄 수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다. 

2. 그대는 (작곡_윤성용 작사_윤성용 편곡_박준우)
사랑하는 나의 연인, 사랑하는 나의 가족, 사랑하는 나의 친구 등 특별하고 소중한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될 수도 있는 ‘그대’가 나에게 어떠한 사람인지, 어떠한 존재인지를 말하고 있는 곡이다. 
사랑하고 감사하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곡이 되었으면 한다.

윤성용-빛나는 하루[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