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rackers-Platonic Love (Remix) (Feat. Jeremy Que$t & AidEn & 4k) [가사/듣기]

반응형

Trackers-Platonic Love (Remix) (Feat. Jeremy Que$t & AidEn & 4k)

Trackers-Platonic Love 바로듣기


Trackers-Platonic Love 가사

나는 너가 너니깐 사랑을 했단 말이야
좆되는 몸매나 밤에 잘해서가 아니야
너의 말투, 행동 과 생각이 매력적이야
너란 바다 속에 나는 빠져버린 것 같아
나는 아직 잊지 못해 너와 보낸 하루가
너는 마술처럼 나의 영혼까지 가져가
너와 했던 대화들은 이 노래의 가사가
될 줄은 상상도 못했었지 과거속의 나
너는 요즘 사람들은 낭만이 없대
다들 앞만 보고 최신으로 다 Update
빨리 소비되는 요즘 노래들 같아

Trackers-Platonic Love (Remix) (Feat. Jeremy Que$t & AidEn & 4k)

프로듀서 Trackers가 [Platonic Love Remix & Inst]로 컴백하였다. 공간 활용을 더 알차게 하고, 사운드를 살려서 원곡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주게 된다.



마찬가지로 정신적인 사랑을 표현하고자 이 곡을 만들게 되었다. 피쳐링으로는 섹시한 목소리를 보유한 The Cohort의 Jeremy Que$t, 훅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를 자랑하는 AidEn, 마지막으로 묵직한 톤을 자랑하는 4k가 참여하여 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Produced by Trackers
Composed by Trackers, Jeremy Que$t, AidEn, 4k
Arranged by Trackers
Lyrics by Jeremy Que$t, AidEn, 4k


Trackers-Platonic Love (Remix) (Feat. Jeremy Que$t & AidEn & 4k)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