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아기해마-꽃피는봄이오면(BMK)복면가왕 케이윌+원곡 동영상

반응형

복면가왕 아기해마-꽃피는봄이오면(BMK)복면가왕 케이윌

3라운드에는 이하이를 꺾고 올라온 뽀빠이와 2PM 준호를 이긴 아기해마의 대결이 펼쳐졌다. 아기해마는 BMK의 '꽃피는 봄이오면'을 선곡해 절절한 감성과 폭풍성량으로 기립박수를 받았다.

복면가왕 아기해마-꽃피는봄이오면/복면가왕 케이윌 바로듣기

복면가왕 아기해마-꽃피는봄이오면(BMK)복면가왕 케이윌

먼저 뽀빠이는 서태지의 '울트라맨이야'를 선곡 에너지 넘치면서도 자신의 색이 드러나는 무대를 만들었다. 아기해마는 BMK '꽃피는 봄이 오면'을 선곡, 감미롭고 애절함을 전달했다.

복면가왕 케이윌/복면가왕 아기해마

산다라 박은 아기해마에게 "누군지 알 것 같아요. 평소에 그런 감정 없었는데..."라며 "이렇게 프로포즈하면 당장 시집갈 것 같아요"라며 극찬했다. 네티즌은 새로운 가왕 ‘아기해마’의 창법과 목소리를 근거로 케이윌을 유력한 후보로 꼽았다. 



대결 결과 아기해마가 최종 가왕 결정전에 진출했다. 복면을 벗은 뽀빠이는 2005년 데뷔한 보이그룹 파란의 멤버 라이언이자 연기자로 활동 중인 주종혁이었다.

 

주종혁(라이언)은 견학하는 기분으로 왔다. 자주 오고 싶다. 진지한 마음으로 배우를 해보고 싶다는 노력으로 공연을 많이했다. 공연 무대에서 계속 움직이고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복면가왕 아기해마-꽃피는봄이오면(BMK)복면가왕 케이윌+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