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40 & 문명진-잠 못 드는 밤에[듣기/가사]Live

반응형

40 & 문명진-잠 못 드는 밤에

문명진, 포티(40)의 음악예능 '어마어마한 라이브' 세 번째 주인공으로 발탁, 숨은 명곡 '잠 못 드는 밤에'의 음원을 발매했다.

40 & 문명진-잠 못 드는 밤에 바로듣기

40 & 문명진-잠 못 드는 밤에

“어마어마한 라이브” 세 번째 아티스트,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문명진” 
“잠 못 드는 밤에”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이 노래가 “40”와 함께 재 탄생한다!

40 & 문명진-잠 못 드는 밤에

숨겨진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명곡을 재조명 하는 온라인 음악 예능 프로그램 “어마어마한 라이브(기획,제작: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세 번째 아티스트, ‘문명진’의 [잠 못 드는 밤에] 음원이 재발매되었다.

‘어쩌면 마지막 라이브’라는 부제가 함께 붙은 이 프로그램은 아티스트가 기존 발매되었음에도 아쉽게 빛을 보지 못한 곡을 신개념 토크 인터뷰와 스페셜 라이브 영상을 통해 마지막 홍보를 하고 대중의 선택을 유도한다는 포맷이다. 마지막 홍보를 위한 컨텐츠인 "어마어마한 프로젝트"(1thek 제작 / 페이크다큐 인터뷰 프로그램)에는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이상민’이 MC로 나서며 프로그램을 이끈다. 또한 특유의 발랄함과 엉뚱함으로 나오는 예능마다 활력을 불어넣는 ‘차오루’와 ‘K팝 스타6’ 준우승 출신, 엘리스 ‘소희’가 패널로 참여하며 프로그램에 힘을 더했다.



‘밤 못 드는 밤에’는 2011년 발매되어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 받는 ‘문명진’의 스테디셀링 곡으로, ‘40’ 작사, 작곡한 숨은 명곡이다.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문명진’의 가창력이 고스란히 드러난 곡으로, 내로라하는 보컬리스트들이 커버를 시도하다 좌절을 맛보기도 한 곡이다. 이 곡을 만든 ‘40’는 ‘듣는 편지’, ‘넋’,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차세대 R&B 뮤지션이다. 문명진은 40의 ‘잠 못 드는 밤에’ 가이드를 듣고 환상적이었다라고 표현했으며, 새로운 듀엣 제안의 두 아티스트 모두 흔쾌히 수락하며 프로젝트가 진행되었다. 듀엣으로 새롭게 탄생한 이 곡은 두 사람의 하모니를 통해 한층 더 배가 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40 & 문명진-잠 못 드는 밤에[듣기/가사]Live

반응형